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대박! 정국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미국→필리핀 TV 깜짝 등장..'글로벌 슈퍼 스타'

  • 문완식 기자
  • 2021-04-2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해외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 눈길을 모으며 '글로벌 슈퍼 스타'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방송된 필리핀 GMA 네트워크 주말 인기 TV 프로그램 'KMJS'(KapusoMoJessicaSoho, 카푸 소모·제시카 소호)에정국이 등장, 큰 주목을 받았다.

'GLOW UP IS REAL!'(외모 변화는 리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정국의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 성인으로 성장한 모습이 담긴 사진 3장이 공개됐다.


진행자는 "K팝 팬 여러분, 이 사진 속 남자가 누군지 아세요? 대박! 한국 보이 밴드 방탄소년단 정국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준, 송중기 등 국내 톱 배우들이 대거 등장했고 정국은 K팝 남자 아이돌로는 유일하게 방송에 등장했다.

'KMJS'는 방송 이후 공식 트위터 계정에 해당 방송 중 함께 등장한 정국과 블랙 핑크 제니의 사진을 "Cuties"(귀요미) 라는 글과 함께 게재했다.


지난 24일(현지시간)에는 정국이 미국 케이블 채널 '게임 쇼 네트워크'(Game Show Network)에서 방송하는 'People Puzzler'(피플 퍼즐러)에서 등장해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날 'People Puzzler' 방송에서는 참가자 3명이 자리한 가운데 대중문화 지식에 대한 테마 십자말 풀이 퍼즐을 맞춰 나갔다.

이 중 'BOY BANDS' 를 테마로 진행된 퍼즐 게임에서 정국의 사진이 등장했다.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는 인물 중 하나로서 정국의 강력한 존재감과 높은 인지도, 인기를 엿보게 했다.


또 24일(한국시간) 멕시코 TV 프로그램 'Cuentamelo Ya!' 에서 정국이 초등학교 때 놀림 받는 친구를 도와준 미담이 소개됐고, 22일에는 방글라데시 유명 TV 뉴스 채널 'Somoy TV' 에서 정국이 두 달 만에 21개의 기록을 깨며 계속해서 자신의 기록을 깨고 있는 엄청난 인물로 방송에 등장했다.

팬들은 "WORLDWIDE IT BOY 정국", "오늘도 어디에나 있는 정구기", "지구촌 어디서나 정국이가 나타나요 ㅋㅋㅋㅋㅋㅋ", "와 미쿡에서 애기 정국이 또 등판해쓰~우리 정국이 진짜 스타네ㅋ", "KPOP boyband의 대표 얼굴이 정국이니까 ㅋㅋ", "보이밴드의 아이콘 ㅋㅋㅋ", "정국이 미국에서 영향력 쩔지 미국에서 자주 나타나네 ㅋ", "정국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우리 꾸꾸예요", "외국 TV에서 만나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지난해 미국 ABC7 뉴스에서 2020년 졸업생으로, 'FOX 4 News Dallas' 에서는 정국의 어린 시절 사진이 '존국(John Guk)' 으로 등장해 생일 축하를 받았고 유명 인기 애니 '심슨 가족'에 정국이 언급되는 등 해외 TV에서 끊임없이 등장하며 슈퍼 스타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