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 조각상 아니야?" 방탄소년단 정국, 여심 빨아들이는 청정 미모

  • 문완식 기자
  • 2021-04-2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신 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코웨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청정 스토리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블루 톤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특유의 청량함이 폭발하는 인간 공기청정기 매력으로 팬심을 빨려들게 했다.

정국은 도도한 눈빛과 시크한 무드로 세련된 도회적 매력과 매혹적인 남신 분위기를 자아내 설렘을 안겼다. 맑고 투명한 정국의 무결점 피부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선 굵은 입체적 이목구비로 자체발광 명품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영상에서 "어? 스피커 아니야?", "세균, 바이러스는?" 등의 짧은 멘트도 귀에 쏙쏙 박히게 구사했고 살아있는 표정으로 실감나는 수준급 연기 실력을 자랑했다.

팬들은 "정국이 미모 난리다", "인간 공기청정기 와 진짜 속이 뻥 뚫이게 청량하다", "정국이가 가는 어느 곳이든 정화됨", "공기 청정기급 정국이 미모", "영혼을 정화하는 1등급 산소 같은 남자 정국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정국이 힐링 그 자체", "미세먼지도 물리칠 청정 미남 포스" ,"섬세한 정국이 표정, 연기력 봐~역시 광고 장인", "말을 잇지 못하게 잘생긴 전정국"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